The Definitive Guide to 오버워치 듀오

Wiki Article

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, 작성 중이던

안타깝지만 난 치고 빠지는 걸 모르는 쓰레기 겐지였기 땜에 멍청하게 죽었지 흑흑

오해의 소지가 있는 채팅, 불법프로그램 사용 등 비매너행위 절대 하지 않습니다.

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.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. 나중에 할게요

난 과거의 나를 이해해. 지금 이 결심도 결국 저런 경험들이 올려 주어서 지금의 나가 만들어진 거니까. 시행 착오란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잖아?

절대 계정 피해가는 일 없을것이고, 문제 생긴다면 제가 다 책임지겠습니다. (계정 피해 보상 등)

프로필 확인이 어려운 질문자, 비공개 사용자는 일부 정책이 미적용될 수 있으며, 오버워치 듀오 차단 목록에서 확인 및 차단 해제가 불가능합니다. 취소 차단 친구추가 기능이란?

- 일반적으로 부스터와 함께 사용되며 상황에 따라 고각을 노려주는 것도 좋다.

(난 참고로 여자라고 빨아 재끼는 것도 여자인데 잘하시네요 칭찬이랍시고 하는 것도 싫어)

탱 싸움도 안질테고 원거리 딜링도 쌔다보니 들어오는 겐지만 처리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. (받아친다고 하죠.)

- 상황을 보면서 들어갈 오버워치 듀오 생각이라면 미사일+융합포 → 부스터 →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.

이런 설정을 통해 확실한 도움은 줄수있지만, 갑자기 프로게이머가 되게 해주진 않습니다.

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+ 인벤 투표 더보기+ 거절 누를 직업

맞는말이얌! 실력만 있다면 솔큐가 가장 올리기 쉬운거가타 갠적으로 암구간만 빼면....

Report this wiki page